기사상세페이지

열띤 기부행렬로 군산시 사랑의 온도 수직 상승~

기사입력 2022.01.06 10: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군산시청 전경

     

    군산시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지역 내 기업과 단체로부터 나눔의 손길이 잇따르며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6일 군산시 조촌동에 위치한 건물 및 토목 엔지니어링 서비스 업체인 ㈜도원건설엔지니어링(대표 김준식)이 1,0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준식 대표는 “지속되는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내부 통신 배선 공사업체인 엔에이치네트웍스㈜(대표 이근신)도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이근신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성장해 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또, 시민발전주식회사 서지만 대표가 이웃돕기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서지만 대표는 “오늘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온정어린 손길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며,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돼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