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주교회(고신) 장학위원회 후원으로 이주민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

기사입력 2024.03.01 17: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jpg

    이주민 밎 다문화 학생 장학금 전달 김진호 목사

     

    경주시외국인도움센터는 경주교회(고신) 장학위원회 2024년도 교회내.외 지급 후원을 받아 이주민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경주시외국인도움센터 황소영센터장 과  경주교회(고신)조길영장학위원장이 참석했다. 


    장학금은 이주민 학생들 중 학업에 열심히 임하는 우수한 학생들 추천을 통해 초, 중, 고, 대학생 1차 선발된 4명의 학생에게  경주교회(고신)에서 전달되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어려운 과정을 겪으며 한국에서 생활하는 이주민들을 격려하고자 하는 경주교회(고신) 장학위원회의 뜻에 따라 이루어졌다. 


    3.jpg

    화재 사건으로 고통받는 고러인 가족에게 후원금 전달 하는 김진호 목사

     

    또한 이날 경주교회(고신) 사회경조위원회에서도 경주시 성건동 연립주택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고려인 동포 모녀에게도 후원금도 함께 전달되었다.


    경주교회(고신) 김진호목사님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한국 생활을 하며 미래를 이끄는 전문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다문화 유학생인 여지선 학생은 경주교회(고신) 장학위원회

    에게 깊은 관심과 사랑을 표하며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여 훌륭한 사람이 되겠다고 밝혔다.


    경주시외국인도움센터 센터장 황소영은 경주교회(고신)의 후원으로 이번 장학금 전달이 이주민 및 다문화 사회가 한국에서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경주교회(고신) 조길영장학위원장은 이주민 및

    다문화 학생들에게 지속적이고 더 많은 지원이 이뤄지기를 희망  한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