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2019년 올해의 SNS’네이버포스트 부문‘대상’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은술기자 댓글 0건 작성일 19-11-21 20:02본문
<사진 이강호 구청장, 황주헌 (홍보미디어실장), (제공: 인천 남동구청)>
[검경합동신문 전은술기자]남동구가 지난 19일 서울 LW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제5회 2019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네이버포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SNS’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공공기관 및 기업의 SNS 활용현황을 평가해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관을 찾아 플랫폼별로 우수한 기관에게 주는 상이다.
남동구는 인천시 최초 네이버포스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남동구는 구민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해 왔으며 이벤트 진행과 구민에게 유익한 홍보 콘텐츠를 발굴해 이용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수상한 ‘네이버포스트’는 구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기자단’이 만들어낸 남동구 곳곳의 숨은 매력과 소식들로 이뤄져 있다. 탄탄한 구성으로 네이버 ‘우리동네’ 메인에 꾸준히 오르는 등 남동구의 홍보효과를 높이는데 톡톡한 역할을 한 점이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남동구 네이버포스트는 개설한 지 2년여 만에 6천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하고 있으며 월평균 조회수가 10만건에 이르는 등 방문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남동구를 전 국민에게 알리는 데에는 소셜미디어의 역할이 무엇보다 크다”며 “앞으로 남동구 SNS를 통해 남동구의 숨은 매력을 더 많이 알리고 구민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남동구 여성친화도시 정착을 위한 서포터즈들의 역량강화 4주교육 아름다운 마무리 19.11.22
- 다음글연수종합사회복지관 제2회 연수작품전시회 개최 19.11.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