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주시, 11월 27일‘두근두근 청춘愛톡’개최

기사입력 2021.11.08 17: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청주시, 11월 27일‘두근두근 청춘愛톡’개최

     

    청주시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다가오는 11월 27일 줌(zoom)을 활용한 체험 프로그램인 ‘두근두근 청춘愛톡Talk’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만혼, 비혼 등 결혼 기피 사회문화가 심화되는 가운데 청춘남녀를 대상으로 결혼에 대한 인식 제고가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2017 ~ 2019년 3년 동안 개최한 ‘두근두근 프러포즈 in 청주’의 기획의도를 일부 이어 받아 계획되었다.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화상회의 어플인 줌(zoom)을 활용, 비대면으로 진행될 것이며, 2회(오전 11시~ / 오후 3시~)에 걸쳐 실전 연애코칭과 커뮤니케이션 특강, DIY 키트를 활용한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참가대상은 청주시에 주소 또는 직장을 둔 만 25~39세의 미혼남녀 50명이다.

    참가를 원하는 청춘남녀들은 청주시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11월 9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 접수기간 내에 이메일로 지원하면 되며, 최종 선정결과는 개별 연락처를 통해 통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작년부터 코로나의 여파로 청춘남녀가 한 공간에 모여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같이 웃고 떠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못해 한편으로는 아쉽다”고 말하며, “비록 비대면으로 탈바꿈한 행사긴 하지만, 실제로 현장에서 강의를 듣는 것처럼 생동감 있고 매끄러운 행사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차질없이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