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신과 함께 2' 강주은, 유일무이 최민수 조련사 등장!

기사입력 2021.11.19 09: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신과 함께 2\' 강주은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 야수 최민수의 맞춤형 조련사 강주은이 등판해 러블리함과 카리스마가 혼재하는 매력을 과시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진선미)에는 게스트 강주은이 우승을 위해 각종 모함과 견제를 펼치는 4MC를 향해 우아하게 일침을 가하는 모습이 담긴 15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신과 함께 시즌2’ 예고 영상에는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등장했다. “강강약약”, “진정한 ‘미녀와 야수’ 커플”로 소개된 그는 “남편을 항상 테스트한다. 쩔쩔매는 게 재밌다”면서 ‘야수 최민수 맞춤형’ 조련사임을 입증했다.

    강주은은 남편 최민수에 대해 “나한테 완전히 미쳐있는 남자다. 나밖에 모르는 남자”라고 표현하며 둘의 신혼 같은 부부 금슬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4MC는 메뉴 쟁탈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견제를 펼쳤다. “이건 안 될 것 같은데?”, “바다향 싫어하는 거 몰라?”라며 서로 각종 모함을 주고받자, 강주은은 “다들 어떻게든 까려고..”라고 조곤조곤한 말투로 4MC에게 강력한 일침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러블리함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강주은의 다채로운 매력은 오는 19일 저녁 8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