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정읍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물결 이어져

기사입력 2021.11.24 12: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정읍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물결 이어져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플레이스38’ 김성길 대표는 24일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김성길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어려울 때일수록 지역에 기부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 기탁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같은 날 ‘행복 파는 마을점빵’의 오승동 대표도 50만원을 전달하며 지역인재 양성에 힘을 보탰다.

    오승동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미래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진섭 이사장은 “장학금 기탁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읍시 발전을 위해 지역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st/home4/papns/html/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