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 한길학교에 졸업 예정 학생 졸업 앨범 프로필 사진 액자 기증

기사입력 2021.11.24 14: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 한길학교에 졸업 예정 학생 졸업 앨범 프로필 사진 액자 기증

     

    국내 최초 직업중점 특수교육기관인 한길학교는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로부터 2021학년도 한길학교 졸업 예정 학생들의 졸업 앨범 프로필 사진 액자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한길학교 졸업 예정 학생들의 졸업 앨범 촬영이 진행된 바 있으며, 23일 엄태수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장은 한길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의 졸업 앨범 프로필 사진이 담긴 액자를 직접 전달하였다. 한길학교 학생들은 자신들의 늠름하고 멋진 모습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보고 즐거워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엄태수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장은 “졸업 앨범과 프로필 사진은 평생에 한번 있는 소중한 추억인 만큼 학생 특성에 맞는 맞춤형 촬영을 진행하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이러한 재능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장은주 한길학교 교장은 “특수학교의 특성상 졸업 앨범 촬영에 어려움이 많은 경우가 많은데 전문 작가의 재능기부로 멋진 졸업 앨범이 만들어졌다. 또한 멋진 프로필 사진과 액자는 학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다. 학생들에게 멋진 선물을 선사해주신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는 안성시자원봉사센터의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의 일환인 ‘행복을 주는 찾아가는 사진관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해부터 한길학교 학생들의 졸업 앨범 프로필 사진 촬영 재능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