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울산 중구 약사동 ‘울산큰애기 사랑나눔 냉장고’ 개소

기사입력 2022.01.12 12: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울산 중구 약사동 ‘울산큰애기 사랑나눔 냉장고’ 개소

     

    울산 중구 약사동 행정복지센터가 12일 오후 3시 약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울산큰애기 사랑나눔 냉장고’개소식을 열었다.

    이번 개소식에는 박태완 중구청장을 비롯해 사랑나눔 냉장고 운영을 맡은 약사동 통장회 회원 및 하나로로타리클럽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울산큰애기 사랑나눔 냉장고는 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식품 및 생필품 등을 기부하고 필요할 경우 가져갈 수 있는 나눔 공간으로, 약사동 행정복지센터는 통장회 회원들과 함께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사랑나눔 냉장고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약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이자 건축사사무소 큐브 대표인 박태혁 대표는 사랑나눔 냉장고 운영지원금 200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냉장고 운영에 힘을 보탰다.

    박용영 약사동 통장회장은 “사랑나눔 냉장고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기부물품 및 위생관리에 힘쓰겠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나눔냉장고는 누구나 자유롭게 물품을 기부하고 가져갈 수 있도록 운영하는 대신 저소득 취약계층을 우선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며 “사랑나눔 냉장고가 온기로 가득 채워질 수 있도록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