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거창문화재단, 인형 뮤지컬 '랄라의 모험' 개최

기사입력 2022.01.13 10: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재)거창문화재단, 인형 뮤지컬 \'랄라의 모험\' 개최

     

    (재)거창문화재단은 2022년 임진년 첫 공연으로 아이들을 위한 인형 뮤지컬'랄라의 모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 12월 예정되어 있었으나 관내 코로나 확진자가 다수 발생하여 연기되었던 공연이다.

    새해 첫 공연인 인형 뮤지컬'랄라의 모험'은 다양한 색채의 조명과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신나는 음악으로 이루어진 공연으로, 극중 주인공인 랄라가 그토록 바라던 연휴를 아빠와 보내지 못하게 되어 실망해 울며 잠들지만 그 꿈속에서 아빠가 마왕에게 잡혀가자 사랑하는 아빠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공연을 통해 랄라의 순수한 마음과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인형 뮤지컬'랄라의 모험'은 1월 19일과 20일 이틀에 걸쳐 10시 30분, 11시 30분, 13시 30분, 하루 3회씩 총 6회의 공연을 거창문화원 상살미홀에서 개최하며, 1월 18일 자정까지 전석 1000원, 10매 이상 단체 예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재)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 관람 입장 시 신분증 등 확인을 통해 거창군민만 입장 가능하고, 공연 당일 취소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공연장을 운영할 계획이며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공연장 백신패스 적용, 객석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안심콜 출입관리 및 체온체크를 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