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천시 개령면, 임인년 새 해 첫 이장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2.01.14 14: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천시 개령면, 임인년 새 해 첫 이장회의 개최

     

    개령면은 지난 13일 개령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코로나19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임인년 새 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신임 면장 취임 인사, 신임 이장 임명장 수여, 2021년 마을별 전입인구 실적 우수마을 표창장 수여와 시정 중요 공지사항 전달 및 이장협의회 임원 선출 순으로 진행되었다.

    주요 현안사항으로 2022년 새 해 각종 지원사업과 시정 및 면정 주요 사항을 전달하고, 신임 이장들의 인사와 현안 사항에 대한 논의를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개령면은 2021년 한 해 김천시 14만 인구 사수를 위해 '마을별 전입인구 실적 우수마을 선정'계획을 세워 마을별 경로당 실거주 미전입자, 귀농가구, 기업체․공공기관 신입 직원 파악 등을 각 마을별 담당자와 이장이 방문하여 전입을 독려함으로써 인구 증가에 매진했으며, 연말 마을별 평가를 통해 최우수 동부1리, 우수 황계1리, 장려 서부리 세 개의 마을을 선정하여 표창장과 함께 김천사랑상품권을 수여했다.

    올 한 해도 '살기 좋은 개령면 마을별 홍보 동영상'을 촬영․홍보하여 개령면 인구증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계획이다.

    이승만 개령면장은 “Happy Together 개령면을 만들기 위해 이장님들께서 적극 협조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면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주민 모두가 행복한 개령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