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카브리타 네덜란드 산양조제식 1,080개 후원

기사입력 2022.01.14 16: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카브리타 네덜란드 산양조제식 1,080개 후원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역 내 소외계층 가정 등에 전달해 달라며 카브리타 네덜란드 산양조제식 1,080개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전달하였다.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는 2017년 현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강성례 센터장을 중심으로 하남시 관내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원장님들이 함께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에게 재가 노인 식사 서비스 봉사를 시작하였고, 그 이후 하남시미사강변사회복지관과 꾸준히 인연을 맺고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에 복지관에 후원을 하게 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 소속 이인숙 분과장,조은희 부분과장, 모은지 회계, 정안나 분과조장, 정의정 분과조장,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오귀자 총무, 김지영 서기, 박미라 봉사팀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어 의미 있는 전달식이 되었다.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는 영아보육의 기준을 만들고 어린이를 사랑하고 미래를 생각하는 하남시 관내 가정어린이집을 운영하는 원장님으로 구성된 단체로 약 100여명의 회원이 활동을 하고 있다.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 모든 원장님들을 대표로 이날 참석한 원장들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실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분유를 전달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는 앞으로도 사회적인 관심과 배려문화 조성을 위한 나눔을 복지관과 함께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훈훈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후원해 주신 분유는 추운 겨울날 따뜻한 온정의 손길과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희망과 함께 소중히 전달하겠다.” 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