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 황진희 의원, 경기도교육감 ‘감사패’ 수상

기사입력 2022.04.28 13: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 황진희 의원, 경기도교육감 ‘감사패’ 수상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 황진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3)은 28일 경기교육 정책목표 달성과 교육자치 발전을 함께한 공로로 경기도교육감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였다.

    이날 감사패는 모든 학생들이 행복한 교육을 실현하기 위한 황진희 의원의 관심과 헌신에 대한 깊은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마련된 것으로, 전달식에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하였다.

    황진희 부위원장은 지난 2년간 제10대 후반기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경기지역 학교 교육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방안을 마련하고자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왔다. 또한 황진희 의원은 경기도교육청 4단계 스쿨넷 서비스 사업 등 학교 현장을 배려하는 권고안을 제시, 경기교육 공동체와 학교 현장 중심 정책 구현을 위해 노력해왔다.

    황진희 의원은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경기도 학생들에게 보다 행복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그동안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며 “향후에도 행복한 경기교육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정책적 제안 제시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