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계양구 맛집 찾아 3만리~!”

기사입력 2022.05.02 10: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계양구 맛집 찾아 3만리~!”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계양구를 대표할 수 있는 숨은 맛집을 발굴하고자 오는 5월 27일까지 맛집 추천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계양구 곳곳에 있는 숨어있는 맛집을 찾는데 관심 있는 계양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계양구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2022 계양 맛집 선정을 위한 맛집 추천 설문조사’ 설문에 응답하면 된다.

    설문은 다양한 연령층의 기호를 반영하기 위해 성별·연령대를 묻는 기본 문항과 ▲메뉴 추천 중요시하는 부분(맛, 위생, 가성비, 인지도, 분위기 등) ▲ 맛집 추천 업소와 메뉴(1~3순위) ▲ 추천사유 등 총 7문항으로 구성됐다.

    다만, 맛집 추천 시 가맹점과 기존 맛집은 제외된다.

    설문 결과에 따라 맛집 평가 대상 업소로 선정된 업소는 주민참여형 계양 맛집 평가단이 블라인드 방식으로 방문하여 취식하고 평가표와 의견 등을 제출하는 활동에 이용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지역 내 숨겨진 맛집을 찾고 알리는 일에 구민 분들이 관심 갖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구민들의 평가로 신뢰를 겸비한 대중적인 지역 맛집을 발굴하여 방문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계양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양구는 오는 6월부터 7월까지 2개월간 활동할 ‘계양 맛집 평가단’을 오는 5월 9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은 계양구 홈페이지 내 맛집 평가단 신청서와 설문지를 작성한 뒤 이메일, 팩스 또는 계양구청 5층 위생과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