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순천시티투어 5월 ‘가정의 달’ 및 ‘전남체전’ 기획코스 운행

기사입력 2022.05.02 11: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시티투어 가정의달 코스

     

    순천시는 5월 가정의 달과 전남체전 개최를 맞이하여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순천시티투어 5월 기획코스를 운행한다.

    가정의 달 코스는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8일까지 총 4회 진행하며,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과 관련한 행사가 즐비한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낙안읍성을 주요코스로 운행한다.

    특히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순천만국가정원에서는 파충류 특별전시와 식용곤충 시식체험, 꽃씨 배부 등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전남체전 코스는 제30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과 제61회 전라남도체육대회와 연계하여 순환코스와 행사코스로 나누어진다.

    전남체전 순환코스는 양대 체전의 주경기장인 팔마체육관과 시내 주요명소를 하루 4회 순환 운행하며, 전남장애인체전이 열리는 5월 11일부터 13일과 전남체전이 열리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총 6일간 운행한다.

    전남체전 행사코스는 순천의 주요 관광지 낙안읍성과 선암사를 거쳐 전남체전의 부대행사가 열리는 팔마주경기장 가문 앞 광장을 지나는 코스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운행한다.

    행사장에서 솜사탕 퍼포먼스, VR스포츠 체험 등 이벤트존과 야외공연, 푸드트럭, 우수 농특산품 판매 부스 등을 즐길 수 있다.

    시티투어 세부일정 및 이용요금, 코스 소개 등 상세안내와 온라인예약은 순천시 바로예약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예약 문의는 해성여행으로 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5월 순천 시티투어 기획코스를 통해 어린이날·가정의 달 행사, 그리고 양대 전남체전을 관광객들이 충분히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