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육․해․공군 장성출신 38명 유정복 예비후보 지지

기사입력 2022.05.02 15: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예비역 장성들 유정복 예비후보 지지 선언.jpg

     


    예비역 장성들이 2일 유정복 국민의 힘 인천시장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하고 나섰다. 38명으로 구성된 인천지역 안보자문단(단장 임창호)누구보다 투철하고 확고한 국가관과 안보의식을 유정복 국민의 힘 예비후보가 인천광역시장이 되어야 한다며 지지선언을 했다.

     

    임창호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악화되고 있는 남북관계 속에서 우리에게는 누구보다 유능하고 확고한 안보의식을 갖춘 안보시장 후보인 유정복 예비후보가 인천시장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임 단장은 이어 유정복 예비후보는 재정파탄의 위기에 서있던 인천시를 재정정상화 도시로 되돌려 놓았고 수많은 시의 난제를 해결했다면서 이제는 잃어버렸던 지난 4년을 정상화할 수 있도록 유정복 예비후보에게 힘을 모아줘야 한다고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유정복 예비후보는 답변을 통해 그동안 박남춘 인천시장을 한 번도 비판한 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불통과 무능으로 성과를 내지 못하는 시장을 본 일이 없다인천의 미래가 암담한 현실에서 이번에 발전의 계기를 마련하지 못하면 대한민국의 발전도 없다고 말했다.

     

    유 예비후보는 인천은 북한과 마주하고 있는 유일한 광역시로서 접경지역에 대한 안보가 중요하다면서 위기에 대응하는 더욱 튼튼한 안보체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

     

    첨부1 : 사진

    (사진설명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