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병래 남동구청장 예비후보, 이강호 남동구청장 불출마 선언에 대한 입장문 발표

기사입력 2022.05.02 14: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IMG_2256.JPG

     

    이병래 더불어민주당 남동구청장 예비후보는 52일 입장문을 통해 이강호 남동구청장의 불출마선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그는 입장문을 통해 6.1 지방선거에 불출마할 것을 선언한 이강호 구청장에 대하여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남동구의 발전을 위한 대승적 결정이라고 이야기 하며 이 구청장의 재임기간 중 노력과 업적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이강호 구청장의 불출마 선언에 아쉬워 한 지지자들을 위로하며 그의 구정철학과 남동구를 위한 노력을 비전에 담아 계승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남동구청장 경선은 이병래, 박인동, 문병인 세 후보간 3인 경선으로 이뤄지며, 근일 간 경선방법, 일정 등이 공표될 예정이다.

     

     

                                                               입장문 전문은 다음과 같다.

     

     

     

    이강호 남동구청장 불출마선언에 대한 입장문

     

    존경하는 당원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남동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남동구청장 예비후보 이병래입니다.

     

    오늘 이강호 남동구청장께서 6.1 지방선거의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지속적인남동구의 발전을 위해 대승적으로 행하신 불출마 선언에 대하여 깊은 존경의 마음을 드립니다.

     

    그는 남동구청장으로 재임한 4년의 기간동안 행복한 삶을 함께하는 희망찬 남동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인천시 행정평가 4년연속 대상 수상 등 뛰어난 업적을 이뤄왔습니다.

     

    또한 높아진 남동구의 위상과 발전을 온전히 구민과 직원들의 공으로 돌리며 스스로를 낮춰왔던 모습에서 그의 겸허한 인성과 덕망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깊은 존경의 마음을 갖습니다.

     

    저 이병래는 이강호 구청장의 노고와 구정 철학을 계승하며 더욱 행복한 남동구, 활력 넘치는 남동구, 경제도시 남동구를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또한 이강호 구청장을 지지하고 그의 구정을 사랑하시는 모든 당원과 구민 여러분의 구정참여와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혜로운 당원과 구민 여러분의 남동구를 향한 바람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깊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한번 약속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252

     

    남동구청장 예비후보 이병래 올림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