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전북도, 상상단편영화제작프로젝트 수강생 모집 시작

기사입력 2022.05.10 11: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전북도, 상상단편영화제작프로젝트 수강생 모집 시작

     

    전라북도는 올해로 13기를 맞이하는‘마스터와 함께하는 전북단편영화제작스쿨’을 작년에 이어 전북독립영화협회, KT·G 상상 univ와 함께 진행한다.

    ‘2022 마스터와 함께하는 상상단편영화제작프로젝트’는 전 과정 무료로 진행되며 영화 현장 경험이 많은 마스터들의 멘토링 및 제작 참여를 통해 영화 현장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양질의 영화제작과 전북 영화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는 현장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시나리오·연출 최시형 감독 / 촬영 김보라 감독 / 사운드 이상혁 감독 / 편집 원창재 감독 / DI 전상진 감독 등 현재 독립영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마스터들로 각 파트를 구성하여 영화제작에 대한 실질적인 교육 수업과 영화제작 현장실습을 제공할 예정이며, '애비규환', '우리집' 의 김세훈 프로듀서가 본격적인 프로그램 시작 전 영화제작 전반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4월 25일 월요일부터 5월 15일 일요일 자정까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북독립영화협회 홈페이지 및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라북도는 작년 10월 전북독립영화협회, KT·G 상상univ 와 함께 독립영화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