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제시 “오늘은 특별한날 어버이은혜 감사합니다” 성암노인복지센터, 가정의 달 맞이 후원물품 전달

기사입력 2022.05.10 10: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제시 “오늘은 특별한날 어버이은혜 감사합니다” 성암노인복지센터, 가정의 달 맞이 후원물품 전달

     

    국제로타리3670지구 김제성산로타리클럽은 지난 10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성암노인복지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무자녀 홀몸어르신 등 소외계층 60세대에게 패션바지 및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이날 성산로타리클럽 이문찬회장 및 담당사회복지사. 생활지원사 등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자녀도 없이 쓸쓸한 어버이날을 보내실 어르신을 위하여 패션바지 및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해드렸으며, 잠시나마 아들처럼 말벗도 되어드리고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는지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패션바지와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받은 이모 어르신은“예쁜 패션 바지를 보시고 연신 곱다”고 말씀하셨으며, “자녀가 없어 카네이션꽃도 받아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꽃바구니까지 선물로 받으니 너무 행복하다”며 환한 미소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김제 성산로타리클럽 이문찬 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게 외로움과 소외감을 위로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소외된 이웃을 살펴 행복한 김제시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암노인복지센터 이춘자 센터장은 “자녀도 없이 생활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할 수 있게 후원을 해주신 김제성산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어르신들이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선 및 후원자 발굴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