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부부 웨딩 프로그램' 참가 부부 촬영 완료

기사입력 2022.06.09 15: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부부 웨딩 프로그램\' 참가 부부 촬영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화성시여성비전센터는 행복한 가족 문화를 확산ㆍ조성하고자 4월부터 “행(복) 가(족) 레(코더) part1. 부부의날 웨딩이야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가.레’는 ‘행복 가족 레코더’의 줄임말로, 화성시 가족들의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자는 의미이다. 올해는 프로그램의 첫 주제로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처음”이라는 의미를 담아 새로운 가족의 시작점인 “부부”를 대상으로 삼았다.

    모집기간동안 20대부터 8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나이대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많은 부부들의 참가신청서를 받았다. 정량평가와 정성평가로 구성된 심사를 통해 공정하게 부부 21쌍을 최종 참가자로 선정했다.

    선정 이후 5월 중순, 부부들의 웨딩촬영과 참가인터뷰를 진행했다. 부부당 약 3시간 가량의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사진 촬영이 진행되었음에도 각 부부들은 사진작가들이 요구하는 고난도 포즈까지도 수행해 내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무리했다.

    이번 촬영을 시작으로 6월 21일에는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에 촬영현장스케치 영상이 공개된다. 결혼 이후 처음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어본다는 80대 중순의 노부부부터 화성시 한 마을의 소꿉친구로 시작해 결혼 35년차가 된 부부까지 화성시 부부 21쌍의 웨딩촬영현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6월 27일부터는 모두누림센터 지하 1층에서 ‘행.가.레’ 사진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보도 기사 및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재공지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