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과 오산문화재단, 장애인 문화예술활동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2.06.13 14: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장애인 문화예술협약

     

    오산시는 지난 10일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과 오산문화재단이 오산시 장애인의 문화예술 및 여가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오산창작예술촌에서 진행한 본 협약에는 장애인의 문화예술활동을 증진한다는 내용과 지역사회 창작 문화 활성화를 통한 사회공헌 및 복지실현에 기여할 것이라는 내용이 포함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산문화재단과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오산에 거주하는 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문화예술 활동 장려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창작문화 활성화를 통한 각종 연대 할동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이계원 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장애인이 지역사회 내에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오산문화재단과 함께 뜻을 모아 지역사회 장애인의 문화예술활동 증진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오산문화재단 심흥선 대표이사(代)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오산문화재단이 지역사회 장애인의 문화예술 복지 실현에 기여하고, 지속적인 기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에 중요한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장애인이 문화 향유자에서 주체로 살아갈 수 있도록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