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영길 울산시 중구청장직 인수위 구성 완료

기사입력 2022.06.13 11: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울산 중구청

     

    민선 8기 울산 중구청장직 인수위원회가 6월 13일 오후 2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3층 사무실에서 현판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김영길 중구청장 당선인은 이날 인수위 사무실에서 인수위원장에 이광학 전울산대학교 명예교수를 임명하는 등 인수위를 구성한 뒤 현판식을 개최했다.

    인수위원은 기획조정분과, 행정문화분과, 경제복지분과, 도시건설분과 등 4개분과 13명으로 전직 대학교수와 전직 공무원, 언론인, 법조인, 전직 구의원 등 각 분야 전문가의 실무형으로 구성해 전문성을 높였다.

    인수위원회는 15일부터 중구청 간부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당선인 공약사항을 점검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영길 중구청장 당선인은 일하는 인수위원회를 통해 업무인수와 함께 주민의 뜻을 담아내는 민심 인수가 동시에 진행될 것이라며, 중구가 나아가야 할 비전과 전략을 마련하고 기존에 해왔던 좋은 사업은 계승해 가면서 수정·보완이 필요한 부분은 전체적인 비전에 맞도록 새로이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또 태화강과 더불어 역사와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중구를 잘 정비하여 살고 싶은 도시, 머무르고 싶은 도시로 반드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광학 인수위원장은 당선인의 7월 1일 취임에 맞춰 정책 기조와 방향을 명확하게 설정하고 구정 공백이 없도록 업무인수 인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