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거창군,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22.06.13 13: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거창군,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 모집

     

    거창군은 거창에서 머물며 여행하는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 ‘일상 속 쉼표하나, 거창여행’ 2차 참가자를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일상 속 쉼표하나, 거창여행’은 지역 내 장기체류 여행을 유도해 군의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참가자의 SNS를 활용한 홍보를 통해 거창관광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난 3월 1차 모집에 21팀이 선정되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참가 신청은 경남 지역 외 거주자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하여 거창관광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20팀(1팀당 1~2명)을 우대하여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대상자는 7~8월 중 최소 2박 3일에서 최대 29박 30일까지 선택해 직접 계획한 개별 자유여행을 하게 되며, 1일 2건 이상의 여행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하여 거창의 관광지를 홍보하는 과제를 수행 후 숙박비(1일당 5만 원 이내)와 체험비(1인당 5~8만 원), 거창관광택시 이용권(3시간 코스) 등을 지원받게 된다.

    조호경 문화관광과장은 “2022년 웰니스관광지로 선정된 거창항노화 힐링랜드, 경상남도 제1호 지방정원 창포원과 더불어 수승대, 감악산, 금원산 등 거창의 곳곳이 매력적인 힐링관광지다”며,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을 통해 매력이 넘치는 거창에서 삶의 여유를 느끼고,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