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산경찰서, 2022 청소년 문화축제「슈퍼스타S」언택트 경연 성료

기사입력 2022.08.08 21: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8. 서산경찰서. 슈퍼스타 사진...jpg

     

    서산경찰서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위원장 김원균)지난 6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22 서산청소년 슈퍼스타S 언택트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언택트 경연으로 진행되었으며, 김영일 서산경찰서장이 참석하여자리를 빛냈다.

     

    슈퍼스타S2016년을 첫 시작으로 5회째를 맞는 청소년문화축제로,매회 10여개 이상의 팀이 참가하여 청소년들의 다양한 꿈과 끼를 발산 할 수 있는명실상부 서산에서 유일한 청소년문화축제로자리매김 하였다.

     

    그리고 청소년들이 참가하는 행사인 만큼 방역대책에 따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보컬, 댄스, 밴드 등 총 15개 팀이 참가해,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무대가 이어졌으며. 특히, 가수 컬트빌리, 이김제작단 이사 최병국이심사위원으로 참석하여 공정성을 높였으며, 사회에는 MC 박권, 축하공연에는 밴드피스트범프, 걸그룹 미니마니 순으로진행됐다.

     

     

     

    한편 김영일 서산경찰서장은 코로나로 침체 된 사회 분위기 속에서 지쳐 있을 우리 지역 청소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좋은 무대를 마련해주신 청소년문화발전위원회 위원장님과 위원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서산경찰서도 투철한 사명감으로 안전한 지역사회 안에서 청소년들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