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원적외선 편백사우나 열작용! 혈액순환과 숙면, 통증완화에 도움 돼

기사입력 2022.08.12 12: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인공도료를 사용하지 않은 자연 그 대로의 편백나무 향은 뛰어난 살균 및 항균 작용으로 웰빙용품의 소재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자연 그대로의 편백나무로 만들었기 때문에 이젠 집에서도 피톤치드 가득한 사우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톤치드, 테르펜 영향으로 세균 생육 방지 역할

    편백나무에는 ‘피톤치드(phytoncide)’라는 천연 항균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톤치드의 주요 성분은 ‘테르펜 Terpene’이라는 물질입니다. 숲 냄새의 대부분이 테르펜 물질에 의한 영향인데, 이 물질은 균이 생육하지 못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삼림욕을 할 때 숲의 향기를 흡입하게 되면 ‘아토피’와 가려움증이 많이 줄어 듭니다(네이버 TV 지식백과).

     

    가족의 건강한 취미로도 안성맞춤

    원우EF엔지니어링(주) 따르면 “편백나무 사우나 ‘원적외선(far infrared ray, 遠赤外線)’ 열작용도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혈액순환과 숙면, 통증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열작용은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세포를 구성하는 수분과 단백질 분자에 세포를 1분에 2,000번씩 미세하게 흔들어 줌으로써 세포조직을 활성화하여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네이버 지식백과). 사단법인 한국원적외선협회는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 대장균 및 포도상구균 소멸을 검증했습니다. 이에 대장균 및 포도상구균이 99.9% 소멸 가능합니다. 부모님의 효도선물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의 건강한 취미로도 추천드립니다. 

     

     

    화재위험이 적은 원적외선 발열히터 사용

     

    소방설비기업 원우EF엔지니어링(주)가 만들어 안전할 수밖에 없는 홈사우나는 화재위험이 적은 원적외선 방열기를 이용한 건식사우나이기 때문에 방열기 위에 종이를 올려두어도 불이 붙지 않습니다. 기존의 근적외선 히터는 나무에 닿게 되면 온도가 350°C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나무가 발화가 되어 화재가 날 우려가 있습니다. 하지만 원우EF의 원적외선 사우나는 발생하는 열이 갇혀 있지 않고 멀리 퍼져나가기 때문에 화재 위험이 적습니다. 

     

     

    전기세 걱정 NO 가정용 전기로도 90°C까지 온도조절 가능

     

    20분만에 90°C까지 상승할 수 있는 원적외선 편백사우나는 전력소모가 매우 적어 가정용 전기로도 약 90°C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하루 2시간 사용 기준 한 달에 약 8,000원으로 가장 우려하는 부분인 전기세 폭탄! 이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겹으로 열손실 방지

     

    타사 제품은 제작 시 원목을 1겹을 제작하여 장시간 사용시 나무의 변형, 갈라짐, 열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나 당사 제품은 사우나의 구조를 편백나무+단열재+편백나무 3겹으로 제작하여 열변형으로 인한 갈라짐이나 열손실을 최대한 방지하고 두께를 약5cm 정도로 매우 견고하게 제작하였습니다.  

     

     

    편리하고 깔끔한 디자인

     

    어디서나 부담 없는 사이즈로 엘리베이터, 집의 문 크기들을 고려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운반이 편리합니다. 전등을 안으로 넣어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시력 보호까지 내부에 소지품 보관 가능합니다. 조작이 용이한 컨트롤러와 내부투시창이 있어 쾌적하고 편리함으로 장시간 편백나무 내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밝고 환하게 즐기세요! 또한 사우나 내에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선반을 제작하여 실용적입니다. 

     

     

    원우EF 원적외선 편백사우나 건식은 코로나시대 나만의 안전한 힐링공간을 위해 아파트, 주택, 별장, 펜션, 실내체육관, 요양원, 헬스장, 노인회관, 사우나 등 실내 어디든 공간만 있다면 설치 가능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우EF 홈사우나 설치 문의주세요. 02-2060-6688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