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창원특례시, 청년 안전 축제 성료

기사입력 2022.10.12 09: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21012-2청년안정정책.jpg

     

    221012-2청년안정정책2.jpg


    창원특례시는 8일 성산구 창원과학체험관에서 청년들의 안전정책을 위한 토론회 및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행사를 성황리에 성료 했다고 밝혔다.

     

    창원시가 주최하고 창원소방본부가 주관한 이번행사는 전국 최초로 청년들과 함께 안전정책에 대해 토론하고 청년들이 직접 나서서 각종 공연을 진행했다.

     

    행사는 안경원 제1부시장을 비롯하여 김이근 창원시의장 등 시의원 10여명과 창원소방본부장 등 행사참여자 5백여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청년안전정책 토크-콘서트와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1부 행사를 시작으로 2, 청년들이 직접 펼치는 기념공연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특히 청년안전정책 토크-콘서트는 각종 청년대표들이 참여하여 안전정책에 대해 토론하고 청년들의 시각에서 정책을 들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 창원시 안전정책에 대해 다시 한번 되짚어 보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그리고 청년들이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심폐소생술 경연대회와 각종 공연들은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안경원 제1부시장은 청년들과 함께 안전정책에 토론하고 스스로 만들어나가는 각종공연 행사로 젊은 창원, 안전한 창원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시간 이었다 면서 청년들이 살기 좋은 창원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