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환절기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순수한 밑반찬 나눔봉사

기사입력 2022.11.03 21: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667538700462.jpg

     

    시즈오카 한인회는 환절기로 인하여 가을 외로움을 느끼고 서글퍼하는 감성적인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봉사를 하였다.

     

    지난 10/31일 월요일 12시에 오찬을 겸한 시즈오카 뉴-커머 한국 멋쟁이 언니들의 모임을 시즈오카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나까지마 호텔 중식당에서  갖게 되었다. 

     

    오랫만에 만나 건강에 좋은 보양식을 맛나게 배불리먹고 난후에 티타임 아메리카노커피를 마시며 수다잰이 대회를 통하여 다양한 정보 교류를 교환하고 자연스럽게 큰손 왕언니의 맛자랑 멋자랑 한국 음식 밑반찬을 만들어 시즈오카 한인회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사랑이 듬뿍 가득 담긴, 참외 짱아치, 마늘쫑무침,멸치건과류볶음,깻잎김치,등의 밑반찬을 선물로 만들어 주셨다.

     

    환절기 건강조심 안내와 함께 국가 애도기간 분향을 하러 찾아오시는분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는 찾아뵙고 한인회 회원들에게 조금씩 나눔봉사활동으로 드렸다.

    시즈오카 한인회 회원 모두가 너무너무 좋아 하신다.

     

    정말 생각하지 못했던 가슴아픈 이태원 사고와 작지만 뜻밖의 밑반찬 선물을 기쁜 마음으로 받으시고, 활짝웃는 미소를 보면서 나눔봉사의 기쁨에 눈물이 났다.

     

     작은것도 함께 나누는 큰손 왕언니 복이 가득한 멋쟁이 시즈오카 복돼지 대표님의 따뜻하고 귀한 마음 소중히 가슴으로 귀하게 받고 잊지않고 잘 보관하면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한국인의 정과 나눔 고맙습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