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함께동행 사회적협동조합, 활동지원사 시상과 남동구청장, 국회의원 표창 및 시상 진행

기사입력 2022.12.17 08: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캡처.JPG

     

     

    함께동행 사회적협동조합(성옥기 이사장) 은 지난주 12월 16일 제1회 함께동행의 날을 개최하여 지난 한 해 동안 성실히 근무한 활동지원사 시상과 남동구청장, 국회의원 표창 및 시상을 진행하였다. 

     

    이번 제1회 함께동행의 날은 활동지원사 및 장애인 약 160명이 참석하였고   더불어민주당 남동갑 맹성규, 정의당 배진교 국회의원이 참석해주어 행사를 빛내주었다. 

     

    함께동행 사회적협동조합이 2021년 2월에 설립하여 그 첫해 함께동행의 날을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코로나19로 상황이 악화됨에 따라 이번년도 2022년에 제1회 함께동행의 날을 개최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는 남동구 논현동 라마다 호텔 4층 루미너스홀에서 진행되었으며    한 해 동안 성실히 맡은바 책임을 다해준 활동지원사와 함께동행을 믿고 이용해준 장애인분들에게 표창과 시상으로 감사함을 전하였다. 


    본 행사에서 남동구청장상 3명, 구의장상 3명, 인천시의회 의장상 3명과 남동구, 연수구, 미추홀구 국회의원 상 18명을 표창하였고, 기관 소속 활동지원사 및   이용자 손,자녀 중 우수 장핵생 7명을 선발하여 장학증서 전달도 진행하였다. 마지막으로 기관 설립부터 근무한 활동지원사 14명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 지난 기간 동안 개인과실이 적고 타 지원사보다 열심히 근무한 활동지원사 10명을 개별 시상하였다. 



    이번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식전 공연으로 ‘그대 없이는 못살아, 송도의 밤’ 등을 부른 모델가수 상임이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어주고 처음 행사인 만큼 여러 기업과 업체들이 후원해주어 풍족하게 행사를 끝마칠 수 있었다. 후원해준 분들로는 신한은행(인천논현점), 인천힘찬종합병원, 스카이장례식장, 남동구경영자연합회, 굿모닝보청기(연수센터), ㈜나로드니, 수와진 사랑더하기 등이 있었다. 


    행사를 끝마치며 성옥기 이사장은 “처음 행사라 준비가 많이 미숙하였지만 참석해준 활동지원사 및 장애인분들이 즐겁게 즐기고 이런 송년행사를 통해 우리 기관 소속으로 근무하고 이용하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되길 바란다와 함께 앞으로 매년 함께동행의 날을 개최할 계획임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