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윤슬사진촬영연구소, 가평군 북면 행복마을 어르신 사진 촬영 봉사활동

기사입력 2022.12.27 09: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990331050_1672100377.6563.jpg

    한국사진방송이 12월 7일 가평군 북면행정복지센터 3층에서 북면 행복마을 관리사무소 주최, 윤슬사진촬영연구소(대표 김영훈)가 주관하는 북면 행복마을 어르신들 프로필 무료 촬영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스타일리스트 이선아 △메이크업아티스트 김영주, 김도영 △안내 및 진행 가평 사진작가 박헌정, 이효성 △동영상 촬영 사진작가 현창호 △촬영 사진작가 윤슬·김영훈 등 각 분야 예술가 7명이 전문성을 발휘해 영구히 보전될 초상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남겼다.

     

    관내 남녀 30여명의 어르신들은 우아한 한복을 곱게 입고 행사에 참여, 고급스러운 예술 작품으로 촬영된 본인들 모습에 크게 만족하며 봉사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들 외에도 △대한노인회 구리지회 △구리문화원 △한국사진방송 △한국프로사진협회가 후원하고, 액자 제작업체 하이프레임이 협찬해 더 뜻깊게 진행됐다.

     

    행사를 주최한 북면 행복마을 관리사무소 직원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더욱더 노력을 기울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슬사진촬영연구소(윤슬사진관) 김영훈 대표는 “이 같은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 어르신들과 마을의 행복을 사진 작품에 담아드리겠다”며 “다음 계획을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