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학동 예천군수, 언론인 간담회 통해 소통의 시간 가져

기사입력 2023.01.13 19: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23 01 13 신년 언론인과의 간담회(홍보담당관)185.JPG

    김학동 예천군수는 13일 오전 11시 군청 5층 대강당에서 출입 기자들을초청해 신년 언론인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2023년 주요사업 등 군정 운영 청사진을 제시하고 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홍보를 통한 언론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 군수는 2022년 군정을 빛낸 10대 성과와 원도심과 신도시 인프라개선으로살고 싶은 도시 조성 농축산업 경쟁력 강화로 미래가 밝은농촌 따뜻한 복지안정망 구축 및 미래인재 양성 교육 다양한 문화 콘텐츠및 관광자원 개발 지역경제 도움 되는 스포츠 마케팅 전개 안전한군민 및 선진 군민 의식 함양 등 올해 군정 운영방향을 제시했다.

     

    이어 신도시 복합커뮤니티센터 개관 아이사랑안심 케어센터 개관신도시 패밀리파크 조성 신도청 외곽도로 개설 예천군 공공산후조리원 건립 곤충양잠산업 거점단지 조성 임대형 수직농장 조성 등군정 주요사업을 설명했다.

     

    특히, 오는 64일부터 7일까지 예천스타디움 일원에서 개최되는 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이고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지는 언론인과의 질의응답은 군정 추진에 대한 관심 사항이나 군정 발전 방향에 대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고, 예천군은 수요자인 군민의관점에서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중단없는 예천 발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했다.

     

    2023 01 13 신년 언론인과의 간담회(홍보담당관)38.JPG

     

    김학동 예천군수는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를 치르는 올 한해는 어느 해보다 중요한 해라고 강조하면서고견은 군정 운영 방향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고 경북의 중심, 도약하는 예천꿈을 이루기 위해 과감한 변화와 혁신, 그리고 도전적인 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