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안동수요회 상임위원회, 민족 고유의 설 명절 맞아

기사입력 2023.01.20 19: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120_안동수요회_상임위원회__민족_고유의_설_명절을_맞아_육군3260부대_및_1대대에_위문금_전달_(1).JPG

     

    안동수요회 상임위원회는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향토 방위를 위해고생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달 19일 육군3260부대 및 1대대를 방문해위문금을 전달했다.

    안동수요회 상임위원회는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관·단체장들의모임인 안동수요회 회원 중 40명으로 구성돼있는 위원회이다.

    이날, 수요회장인 안동시장을 포함하여 안동과학대총장, 소방서장 등 상임위원회원 15명이 군부대를 현장 방문하여, 군 장병들의 사기진작과 근무 욕 고취를 위해 소정의 위문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군 관계자는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장병들을 격려해 주시는 안동수요회상임위원회원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철저한 근무 태세로 향토방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수요회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민생안정과향토방위에 수고가 많은 군 장병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군 장병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0120_안동수요회_상임위원회__민족_고유의_설_명절을_맞아_육군3260부대_및_1대대에_위문금_전달_(2).JPG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