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제10·11대 회장 이·취임식

기사입력 2023.02.22 02: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기업투자과]중소기업협의회 이취임식 사진(1).jpg

    ()구미중소기업협의회21일 호텔금오산에서 김장호 구미시장,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내외빈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1회 정기총회 및 제10·11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지난 3년여간 ()구미중소기업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김영호 이임회장 감사패 전달과 지역경제발전 유공자 표창패 시상, ·취임회장 인사말씀, 내외빈 환영사 순으로 진행하였다.

     

    송원호 제11()구미중소기업협의회장은 보안용 카메라 및 방송앰프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제일정보통신() 대표로서 활발한 기업경영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제37회 정보통신부문 신지식인(2021) 선정,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2021) 수상, 구미시 최고장인(정보통신부문,2018) 선정,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2017) 수상 등 공로를 인정받아 왔다.

     

    송원호 신임회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지역 중소기업이 변화에 뒤쳐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지역 중소기업과 지자체, 유관기관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적극 대처해나갈 수 있도록 중소기업협의회가 앞장서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김장호 구미시장"최근 윤석열 대통령을 비롯하여 중앙부처·정치권 등에서 구미를 방문하여 지역발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구미시와 중소기업협의회가 함께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기업투자과]중소기업협의회 이취임식 사진(3).jpg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