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5 (목)
창원소방본부는 지난 2일 00시 43분경, 진해구 소재 아파트 화장실에서 환풍기 전기적 이상으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하여 신속히 진압했다고 밝혔다.
아파트 등 화장실 환풍기 화재 주의(사진/창원소방본부)
소방본부에 따르면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약 400만 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에 창원소방본부는 시민들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환풍기의 화재 예방 안전 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환풍기 화재 예방 안전 수칙으로는 △ 2~3시간 내외로 사용 △ 주기적인 청소 및 점검 △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기 등이 있다.
창원소방본부장(이상기)은 “우리 가족의 안전은 작은 관심에서 시작된다.”라며, “환풍기 외에도 가정 내 전기기기의 점검 및 안전 수칙 준수를 당부한다.”라고 전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상주시새마을회(회장 이정희)는 23일 상주문화회관에서 새마을지도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 상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극복과 지역사회 안정 회복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5년 경상북도 시·군 일자리창출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시책 ...
김천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활 분야 우수 지자체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는 매년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