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리시 구리시체육회는 26일 안승남 구리시장, 강예석 체육회장, 박인숙 토평고등학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토평고등학교 볼링부 훈련 장비 전달식을 개최했다.
구리시체육회는 경기도체육회의 「2021년 경기도 체육진흥공모」 전문체육 육성지원 부문에 지원해 총 1,020만원의 지원금을 확보했다. 관내 학교 운동부를 대상으로 지원 신청을 받아 그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토평고등학교 볼링부를 수혜 단체로 선정했고, 볼링공 7개, 볼링화 9족, 아발론 1박스 등 훈련 장비와 디톡스 1대, 샌딩기 1대 등 관리 장비를 토평고등학교 볼링부에 지원하게 된다.
박인숙 교장은 “토평고등학교 볼링부에 많은 관심을 갖고 훈련 장비를 지원해주신 안승남 시장님과 강예석 체육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의 관심과 지원에 힘입어 토평고등학교 학생들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예석 체육회장은 “경기도 체육진흥공모 사업을 통해 지원받은 훈련 장비를 잘 활용하여 토평고등학교가 전국 최고의 선수를 배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아이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애쓰시는 박인숙 교장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의 노고에 늘 감사하다.”며, “이번 지원이 볼링부 학생들이 최고의 역량을 이끌어 낼 수 있게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