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상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9월 14일부터 10월 13일까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공모전인 '굿! 프렌즈⌟'의 작품을 공모하고 있다.
공모전은 청소년들에게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주체 의식과 책임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학교폭력 예방 및 극복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의 주제는 학교폭력 없는 건전한 학교문화, 행복한 우리반이며 사진, 영상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관내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으로, 사진 부문은 반 구성원 모두 참여해야 하고, 영상은 5인 이상 한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시상은 사진 부문은 초˙중˙고별 각 1팀으로 최우수상(상장 및 20만원 상당의 간식키트), 우수상(상장 및 10만원 상당의 간식키트), 장려상(상장 및 5만원 상담의 간식키트)으로 총 6개 팀이다. 영상 부문은 초˙중˙고를 통합해 최우수상 1팀(상장 및 20만원 상당의 간식키트), 우수상 1팀(상장 및 10만원 상당의 간식키트), 장려상 1팀(상장 및 5만원 상당의 간식키트) 등 총 3개 팀에게 수여된다.
공모 기간은 10월 13일까지이며, 심사 결과는 10월 중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수상 작품은 추후 전시하고 학교폭력예방 교육 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