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울산시, ‘제6기 에스엔에스(SNS)․제3기 유튜브 서포터즈 발대식’개최

기사입력 2021.12.21 09: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울산시청사

     

    제6기 에스엔에스(SNS)와 제3기 유튜브 서포터즈가 발대식을 갖고 내년부터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울산시는 12월 21일 오후 3시 울산시청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제6기 에스엔에스(SNS)․제3기 유튜브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6기 에스엔에스(SNS)와 제3기 유튜브 서포터즈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이고 향후 운영의 내실화를 위해 마련됐다.

    발대식은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제1부 개회식, 제2부 안내교육(오리엔테이션)에 이어 시 홍보관 관람으로 마무리하게 된다.

    식전 축하공연은 지역 비보이 댄스팀인 ‘카이크루’가 출연해 신나는 비보이 댄스 공연을 펼친다.

    제1부 개회식은 앞 기수 활동 우수자 5명에 대한 표창패 수여와 2021년도 울산 영상공모전 당선작 5개 작품 시상, 서포터즈 51명 위촉장 수여 등으로 진행된다.

    제2부 안내교육(오리엔테이션)은 영상공모전에서 수상한 최우수 1개 작품과 우수 2개 작품에 대한 홍보영상 시청 후, 향후 일정과 활동사항 등을 안내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이날 발대식을 갖는 에스엔에스(SNS)와 유튜브 서포터즈는 2022년 1월 1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2년 동안 울산시 주요행사 및 축제 등을 취재하거나 영상으로 제작해 울산시 공식 인터넷 채널인 ‘울산누리’와 ‘울산고래티브이(TV)’에 자료를 게시하거나 공유하게 된다.

    또한, 울산시 각종 공식행사에 울산시 홍보대사 자격으로 활동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서포터즈 여러분의 홍보로 더 많은 사람들이 울산을 방문하기를 기대한다.”며, 시민들이 공감하고 호감을 느끼는 정보를 중심으로 시민의 눈높이에 맞게 울산의 매력을 널리 홍보해 줄 것” 을 요청했다.

    한편 울산시는 지난 11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 23일간 공개모집과 내부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에스엔에스(SNS) 40명과 유튜브 11팀의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