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우여객자동차(주)/우리버스(주)와 울산시티병원 승무원 건강복지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식

기사입력 2021.12.28 08: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KakaoTalk_20211228_085050366.jpg

     

     

    대우여객자동차()와 우리버스()대표이사 김익기와 송은의료재단 울산시티병원 이사장 김용구는 노동조합 김정만, 박병용 지부장이 동참한 가운데 20211228()시내버스공영차고지인 대우여객자동차()본사에서 승무원 건겅복지향상과 승객안전 체계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시티병원과 대우여객자동차(), 우리버스()은 시민들에 대한 응급상황 대응을 위해 상호 협력하며, 시내버스 종사원들에게 건강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공동사업에 적극적으로 임할 예정이다.

     

     

    한편 대우여객자동차()와 우리버스()에서는 평소에도 승무원들의 건강과 복지향상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왔으며, 또한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봉사활동과 지속적인 교통안전 캠페인 등 지역주민을 위한 어두운 곳에 등불을 밝히는 시내버스 선두기업으로 지역시민으로 하여금 각광받고 있는 운수회사이다.

     

     

    송은의료재단 울산시티병원 김용구이사장은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시내버스 승무원들의 건강과 복지향상 및 안전운행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건강관리와 건강검진에 관심을 가져 주시기로 했다.

     

     

    대우여객자동차()와 우리버스()전 승무원은 더욱더 울산 시민을 위한 안전운행과 친절 서비스로 보답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믿고 시내버스를 탈 수 있는 안심버스를 만들겠다고 활짝웃으며 포부를 다짐했으며 대우여객자동차()와 우리버스는 2021년 울산광역시 시내버스 서비스평가 1위를 차지하여 지난 19-21년 까지 3년 연속 시내버스 서비스 평가 최우수 운수회이다.

    KakaoTalk_20211228_085127702.jpg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