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천시 창전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일 창전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2022년도 첫 통장회의를 개최하고 신임통장 1명과 연임통장 15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임명장 수여식은 2023년까지 2년간 통장직을 수행하게 될 신임 통장(창전7통 안만근)과 연임 통장(창전1통 송명화 외 14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주민을 위해 봉사는 청렴한 통장으로서 다짐하는 통장 선서를 가졌다. 또한 이날 수여식에 성수석 경기도의회의원과 홍헌표·심의래 이천시의회의원이 참석해 통장 임명에 대한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임명장 수여 후 앞으로 2년간 창전동 통장단협의회를 이끌어갈 협의회장을 선출하였으며, 현 박상욱 협의회장이 만장일치로 유임됐다.
박상욱 협의회장은 “창전동에 새로 임명된 16명의 통장들과 함께 앞으로 2년간 지역의 발전과 주민 간 화합 및 단결을 위한 가교역할을 잘하여 살기 좋은 창전동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기영 창전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시는 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통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을 위해 힘쓰는 자리인 만큼 주민과 행정 사이의 적극적인 소통 창구가 되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