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은 9월 28일 오수향 SHO대화심리연구소 소장을 초빙하여, 전 직원 대상 ‘2021년 하반기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상반기 실시한 전화친절도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전화응대의 부족한 부분을 되돌아보고 고객과의 소통·공감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줌(Zoom)을 활용한 쌍방향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급증하는 전화민원에 대비하여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사례를 중심으로 전화 응대 요령 교육이 이루어져, 전입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임민수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더욱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