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순군체육회 복싱팀, 경찰청장기 복싱대회 2체급 석권

기사입력 2021.09.28 14: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화순군 복싱팀 체급 우승 후 기념촬영 : 왼쪽부터 화순군체육회 복싱 실업팀 박지선 코치, 최지웅 선수, 김지웅 선수, 김종진 선수, 박구 감독

     

    화순군은 화순군체육회 복싱팀이 경찰청장기 전국 복싱대회 2체급에 출전해 모두 우승했다고 밝혔다.

    화순군체육회 복싱팀 최지웅·김지웅 선수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충남 청양에서 열린 제3회 경찰청장기 전국 복싱대회 –75㎏급과 –91㎏급 체급에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75㎏급 최지웅 선수는 결승에서 포항시체육회 김평중 선수를, -91㎏급 김지웅 선수는 부산광역시체육회 길영진 선수를 누르고 승리했다.

    화순군 복싱 선수들은 올해 전남기술과학고 학생 선수들이 전국종별복싱선수권대회 여자고등부 종합 1위, 대한복싱협회장기배 전국 복싱대회 남자고등부 종합 2위, 화순군체육회 복싱팀이 대한복싱협회장배 2체급 은메달을 수상한 데 이어 전국 복싱대회 우승까지 추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박구 화순군체육회 복싱팀 감독은 “코치진과 선수들의 노력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코치진과 선수들에게 모든 공을 돌린다”고 말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둔 선수들을 항상 응원하고 있다”며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을 뒷받침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