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사천시,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서 사천관광 홍보 나서...

기사입력 2021.09.29 13: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경남홍보 부스

     

    사천시가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사천 케이블카 자연휴양림’ 등 사천지역의 매력적인 신규 관광지에 대해 공격적 홍보마케팅을 펼친다.

    시에 따르면 함양군 상림공원 및 대봉산 휴양밸리 일원에서 열리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 참가해 사천바다케이블카와 함께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사천 케이블카 자연휴양림’ 등 신규 관광지를 홍보한다.

    시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 동안 산삼항노화 홍보관 내 경상남도 홍보부스에서 사천시 관광 홍보 리플릿을 배부하고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시 공식 SNS 친구 추가를 하면 룰렛 돌리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소정의 관광 기념품이 제공된다.

    올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천년의 산삼, 생명 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산삼주제관, 산삼항노화 힐링체험과 등 각종 전시관과 산삼캐기, 모노레일과 짚라인 등 체험행사, 온라인 학술대회가 진행된다. 축제기간은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이다.

    시 관계자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행사와 연계해 최근 관광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신규관광지인 아마라루 아쿠아리움, 사천 케이블카 자연휴양림 등을 집중 홍보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사천시 관광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