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산시, 4월 정례조회 개최

기사입력 2022.04.01 14: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4월 정례조회 개최

     

    경산시는 4월 1일 오전 9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정례조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조회는 공직기강 확립 유공 국무총리 표창, 도정 및 시정발전 유공, 도지사 및 시장 정기표창 시상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공직기강 확립과 공정·정의사회 구현에 이바지한 공로로 안경숙 보건소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고, 이어 도정발전 유공에 김인수 압량읍 이장협의회장이 선정되어 표창패를 수여받았으며, 윤정유 하양읍 여성자율방범대장 외 14명이 지역발전에 대한 공로로 시정발전유공자로 선정되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신속한 감염병 대응체계 구축 및 지역확산 차단에 최선을 다한 안경숙 보건소장과 각 분야에서 우리 고장을 위해 묵묵히 일한 도정·시정 발전 유공자들에게 축하”의 뜻을 전하였다.

    아울러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청명, 한식을 전후로 과수 전지목 소각, 등산객 증가 등으로 산불 위험이 매우 높고 올해는 울진, 삼척 등 대형산불이 발생한 만큼 현장중심의 예방활동, 초동 대응체계 강화에 더욱 철저를 기하여 주기 바라며, 마지막으로 코로나19가 정점을 지나 감소세로 접어들어 일상으로의 회복이 가까워질 수 있도록 전 공직자는 맡은바 업무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