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광양용강도서관은 ‘2021년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에서 자녀 영어교육 방법, 영어책 독서방법, 엄마표 영어 등 강좌 운영을 희망하는 시민 의견을 반영해 ‘영어의 맛’ 강연을 4~9월 총 5회 운영한다.
4월에는 도서관주간을 맞아 두 차례 운영할 예정으로, 1차 강연은 4월 12일 오전 10시에 '영어 그림책 매일 듣기의 기적'의 저자인 고은영 작가가 ‘영어 그림책 듣기로 시작하는 성공적인 엄마표 영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2차 강연은 4월 26일 오전 10시에 영어교육 전문가 ‘스카이쌤’으로 알려진 김도연 작가가 ‘영어 공부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공부합니다’는 주제로 자녀 영어 학습방법과 단계별·영역별 영어 코칭방법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1, 2차 강연 모두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ZOOM)에서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하고, 강연 후 실시간 채팅을 활용한 질의응답 시간을 충분히 가져 참여자들의 자녀 영어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참여자 모집은 1차 강연의 경우 현재 모집 중이며, 2차 강연은 4월 11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강연 희망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김미라 도서관운영과장은 “이용자 건의를 통해 마련한 이번 강연이 자녀 영어교육의 방향성을 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부모가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용강도서관 영어의 맛 강연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광양용강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