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2년 2차 '전주시청소년복지실무위원회' 열려 코로나로 힘든 위기청소년들에게 위로를!

기사입력 2022.04.08 10: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22년 2차 \'전주시청소년복지실무위원회\' 열려 코로나로 힘든 위기청소년들에게 위로를!

     

    전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2차 청소년복지실무위원회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 확산차단을 위해 서면회의 로 진행했다.

    보고안건으로 2022년 공동사업 추진의 건으로 10회째 진행되는 공동사업 연합아웃리치 진행방법 등을 구체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10회째 진행되는 공동사업 연합아웃리치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코로나블루를 앓고 있는 위기청소년들에게 기관별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카드뉴스, 동영상으로 제작 후 유튜브 및 SNS등 온라인 홍보도 계획 중이다.

    또한 위기청소년 통합지원서비스로 1388청소년지원단과 연계해 매월 2명씩 무료스케일링과 무료 헤어컷트 지원, 위기청소년 무료 문신제거, 사랑의 빵 나누기, 위기청소년에게 필요한 생활용품 등 지원, 1388청소년지원단 소속 기관에 원두 후원을 하고 있다.

    정혜선 전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심리적・경제적으로 어려운 위기청소년 가정이 많다. 지역사회와 함께 위기청소년들이 코로나블루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고 말했다.

    본 센터에서 진행하는 무료 프로그램 및 상담문의는 본 센터 누리집 혹은 전화로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