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택시 고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서 전하는 ‘사랑의 밑반찬’ 지원 실시

기사입력 2022.04.18 13:3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평택시 고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가서 전하는 ‘사랑의 밑반찬’ 지원 실시

     

    평택시 고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결식 우려가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에게 밑반찬과 핸디형 무선 청소기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확인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바른먹거리 협동조합 도시농부들 봉사단의 후원을 받아 관내 결식 위기 아동 및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30가구를 5개월간 직접 방문해 밑반찬 전달과 대상가구의 건강과 안부도 함께 확인한다.

    박보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정말로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나눔 문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뜻을 밝혔다.

    정해용 고덕면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결식 위기 아동 및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의 급식이 걱정됐는데 이렇게 해결될 수 있어서 정말로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정성을 내어 주신 바른먹거리 협동조합 도시농부들 봉사단과 고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취약 계층의 결식 예방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