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원도 원주한지문화제 [방구석 온라인 체험] 전국에서 한지 체험 폭발적인 관심 쏟아져
기사입력 2022.04.28 13:05올해 3번째를 맞은 [방구석 온라인 체험]이 올해는 탈색한지를 이용하여 꽃과 나뭇잎 모양의 찻잔 받침을 만드는 김은희 작가의 [나뭇잎 찻잔 받침], 한지부채에 민화로 초충도를 표현하는 지덕희 작가의 [오월의 정원], 순백의 한지와 염색한지로 표현하는 자작나무로 나만의 숲을 만드는 조은선 작가의 [자작나무 한지숲 무드등], 줌치로 나비모양 키링을 만드는 정은희 작가의 [줌치 나빌레라 키링], 과반을 액자로 만들어 한지꽃으로 꾸미는 문유미 작가의 [한지꽃을 담은 액자]를 준비했다.
[방구석 온라인 체험]은 4월 27일 10시부터 오픈했고 원주한지테마파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배송비 3,000원을 결제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동반 가족 선착순 500명, 1개의 키트를 어린이날 선물로 증정한다.
제24회 원주한지문화제는 ‘천 개의 빛 ; 종이의 숲’이라는 주제로 한지와 빛, 미디어 아트로 행사장 전역이 프사존이 되는 야간형 축제이다.
2021년 ‘상상의 바다’의 인기를 잇는 ‘천 개의 빛 ; 종이의 숲’이라는 주제, 만 여 개의 한지등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천 개의 빛 ; 종이의 숲’에는 대형 나비 한지등과 1,000여개의 나비, 조명이 어우러진 반딧불의 향연이 야외 공원을 수놓는다. 또한, 청소년창작등 공모전 꽃등 터널, 영유아 고사리손으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풀뿌리한지등이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게 된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