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성주군은 4월 29일부터 5월1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22 대한민국 캠핑대전'박람회에 참가해 관내 주요 관광지와 캠핑장을 홍보했다.
캠핑대전은 매일신문사가 주최하고 대구시와 경북도가 후원하는 캠핑 전문 전시회로 캠핑 트렌드와 문화를 한눈에 알 수 있게 기획된 영남권 최대 규모의 캠핑박람회로 개최되었다.
성주군은 청정자연 아래 뛰어난 시설과 편리함을 갖추고 7월 중개장을 앞두고 있는 가야산 오토캠핑장을 비롯하여 지역 내 다양한 캠핑장과 관광지를 소개했다.
가야산 오토캠핑장은 성주군 가천면 신계리 739번지에 위치하고 총 50면의 캠핑사이트로 조성된다. 어린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물놀이장과 생태연못, 화장실 및 샤워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성주군은 주요 캠핑장 정보를 담은 관광 홍보물 배부 및 특산물을 전시하고 성주군 공식 캐릭터인‘참별이’인형과 함께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홍보부스의 다채로운 디자인과 이벤트 운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성주군은 ‘최우수이벤트진행상’을 수상했다.
성주군 관계자는“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캠핑 명소뿐만 아니라 성주군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특산품 홍보를 통해 성주군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