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우리는 원팀! 국민의힘 남동구후보들, 정책공조를 통한 필승 다짐

기사입력 2022.05.11 14: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22051101000846500029751.jpg

     

    국민의힘 박종효 남동구청장 후보를 비롯하여 남동구에서 이번 6·1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시·구의원후보들이 11일 한자리에 모여 원팀을 구성하고 패키지 선거운동을 통한 하필승의 의지를 다졌다고 전했다.

     

    박 후보의 제안으로 남동구 시·구의원후보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연석회의에서는 원팀 구성을 통한 구체적인 선거전략 방향을 논의하고 공약개발 및 공유, 공동유세 실시 그리고 구의원 선거에서‘나’로 출마하는 후보들의 당선을 위해 보다 적극적인 지원을 하기로 뜻을 모았다.

     

    특히, 공약의 실천적 이행을 위해 향후 남동구 전체 공약은 물론, 구청장·시의원·구의원후보들의 선거구별 공약을 정리·발표할 예정이다. 

     

    선거법에는 인천시장, 기초단체장(구청장) 그리고 광역의원은 1명만 선출하는 소선거구, 시·구의원과 같은 기초의원은 중대선거구로 2~4명을 선출하도록 규정되어 있음에 따라 여야 정당에서는 복수의 후보를 내고 선거에 임하고 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 후보는 ‘기본적으로 공약은 시민의 갈증을 풀어주고 행복을 증진시키는 것이어야 하므로 구민들에게 공약의 내용이 쉽게 전달됨은 물론, 선언적 약속이 아닌 실제 성과로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되어야 한다’며‘윤석열대통령 취임과 함께 국민이 주인이 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만 하고 그 출발이 우리 남동구가 돼야 한다’고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박종효 남동구청장 후보 주관으로 개최된 국민의힘 남동구 출마후보 연석회의 참석자는 다음과 같다.

    ▲국민의힘 인천광역시의원 후보(6인) : 임춘원(1선거구)·이선옥(2선거구)·이미옥(3선거구)·신동섭(4선거구)·한민수(5선거구)·이인교(6선거구)

    ▲국민의힘 남동구의원 후보(11인) : 정재호(가선거구)·정승환(나선거구)·김선유(나선거구)·육은아(다선거구)·장민경(다선거구)·전용호(라선거구)·김영조(라선거구)·이유경(마선거구)·전유형(마선거구)·이용우(바선거구)·김은숙(구의원비례)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