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47대 서천군수 취임“ 잘 사는 서천 건설에 온 힘”

기사입력 2022.07.02 17: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6.서천군수취임사진.jpg

     

    김기웅 제47대 서천군수가 1일 서천 문예의전당 대강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민선8기 출발의 힘찬 첫 고동을 울렸다.

     

    김기웅 군수는 이날 첫 일정으로 아침 일찍 장항 신물양장을 찾아 수협 경매 현장을 방문했으며, 이어 충령사에서 참배를 했다.

     

    취임식에는 국회의원, 군의원, 기관단체장 및 출향인사,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 행사, 내빈 소개, 약력 소개, 취임 선서, 취임사, 대통령·장관·도지사의 축하 메시지 낭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군수는 취임사로 군민들의 염원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더 큰 서천의 희망을 찾아야할 때라며 신명과 열정을 바쳐 누구나 잘 사는 변화된 서천 건설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당장의 성과보다는 미래를 이끌어갈 서천의 100년 기반을 튼튼하게 조성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리고 미래 신성장 산업 육성 장항국가산업단지 기업 유치 사회적 약자 맞춤형 일자리 확보 향토기업, 영세 소상공인 지원책 마련 응급의료체계 구축 브라운필드 생태복원을 통한 정주 여건 조성 지역과 세대를 아우르는 균형발전 품격 있는 명품관광 도시 조성 농어가 소득 증대 맞춤형 복지정책 시행 및 사회안전망 구축 경쟁력 있는 평생학습 도시 육성 투명하고 청렴한 청정 행정 구현 등을 약속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