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괴산군, 2021년 아빠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기사입력 2021.10.05 07: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괴산군, 2021년 아빠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충북 괴산군이 지난 2일 여성친화도시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아빠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오가닉테마파크 요리체험장에서 열린 쿠킹클래스는 총 20가족이 참여했으며, 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눠 진행됐다.

    아빠와 자녀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인 감자샐러드빠네와 수제 떡갈비버거를 만들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빠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는 오는 16일에 오전반, 오후반 2회를 진행하며, 총 4회로 막을 내린다.

    이번 ‘아빠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는 괴산군에 주소를 둔 아빠와 유·초등생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족 간 정서적 유대감을 증대하고, 가족친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착순으로 진행한 참가자 모집에는 대기팀 가족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 참가한 가족의 한 아빠는 “자녀를 위해 무언가를 함께 해줄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가족을 위해 일상적으로 식사를 준비하고 아이의 주 양육자가 되어주는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시간이었다”고 전했으며, 자녀 역시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나 즐거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가족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여성친화도시 괴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