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친환경 편백아트는 유해물질 걱정 없이 건강만을 생각하며 만든 기능성 일라이트 원적외선 매트를 지난 2023년 1월 13일부터 15일까지 COEX에서 개최한 제7회 서울 건강산업 박람회에 출품했다. 무엇보다 일라이트 원적외선 매트는 전자파와 라돈 등이 나오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일라이트 기능과 원적외선의 좋은 점이 더해져 혈액순환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일라이트 원적외선 매트의 독보적인 장점은 우선 천연 소재만으로 원적외선뿐 아니라 열 노출 시 유해물질이 전혀 없는 편백과 천연염색 순면 40수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원적외선은 기능성 복사열 나노온열 방출로 체감이 매우 부드럽고 포근해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한다. 그래서 몸에 배기지 않는 푹신푹신함으로 여러 개의 블록을 엮어 만들어 매트리스와 폼, 라텍스 위에 깔아 편안함을 그대로 살리면서 일라이트 원적외선이 우리 몸에 그대로 느끼도록 전달된다. 아울러 자고 일어났을 때 개운함은 신진대사를 촉진과 함께 세포활성화와, 허리통증 완화, 근육통 완화, 피로회복, 비염 완화, 성인병 예방, 암 예방에 좋다.
SBS Biz 채널에 출연했던 친환경 편백아트 박성주 대표는 ‘자연과 사람이 함께 사는 세상’을위해 일라이트 이외에도 게르마늄 온열침대와 편백나무 제품, 가구 명품 브랜드 등을 전국 최저가 공장직영 온라인 쇼핑물(www.ecopbart.com)에서 판매하고 있다.
박람회 일정으로 바쁜 박 대표의 ‘일라이트 원적외선 매트’에 대한 생각들을 들어보았다.
일라이트 원적외선 매트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보통 침대는 50°인데 온도가 55°라서 찜질도 되고, 주무실 때는 40°~45°를 쓰면 정말 편안합니다. “자고나면 정말로 피로가 없어지고 몸이 풀리면서 면역력 강화가 됩니다.” 온수호스로 끼여져 있습니다. 전자파는 하나도 없고요. 본인의 매트리스를 방해하지 않아 하나하나 엮어 만들어서 푹신푹신합니다. 옥 매트 또는 세라믹 매트는 대부분 접착제를 붙입니다. 뒤에 레자 판이 붙으면 아무래도 몇 백 만 원짜리 매트리스를 써도 깔아버리면 불편합니다. “일라이트는 모든 단점을 보완해서 앞뒤가 똑같아, 먼지는 밑으로 빠져버리고요. 위에는 물걸레로 닦기만 하면 되고요, 항균·살균작용을 하기 때문에 진드기 세균이 살아남지 않으면서 침대에서 좋은 매트리스에 원적외선으로 건강까지 챙겨주는 100점짜리 매트리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라이트 원적외선 매트에 대해 하시고 싶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잠 안 잘 때는 높은 온도로 찜질을 하고, 몸이 찌뿌둥하거나 근육통이 있거나 피곤할 때 자고나면 감기 기운이 다 풀려버릴 정도로 저희가 자신 있게 말하는 제품입니다. 사용하시면 안마기, 마사지가 필요 없습니다. “천연광물질 일라이트는 모든 광물 중에서 원적외선이 가장 많이 방출되어, 우리 몸의 파동과 원적선 파동이 일치되어 공명효과로 우리 몸에 들어왔을 때 혈액순환이 세 배 정도 빠릅니다.” 유튜브 영상 보시고, 전화 주십시오.
게시물 댓글 0개